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그 과정에서 누군가 가져간 것 같아요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6. 10. 13:22

    택배 안의 포켓몬 빵을 훔칠 수 있다
    태어나서 처음으로 Natenet에 글을 쓰는데,
    이거 올려도 되는지 모르겠네요
    나는 매우 불쾌한 경험을 했다. 시골에서 부모님이
    요즘 유행하는 반찬과 포켓몬 빵을 사서 넣었어요.

    봉인된 포장을 뜯어보니 잘 도착했고 감사합니다.
    전화했더니 빵 2개 들어있다고 해서 확인해보니
    아무리 찾아봐도 하나밖에 없었다. 그래서 나는 당신이 틀렸다고 생각했습니다.
    지금 보니 스티로폼 상자가 부숴지고 그 자리를 테이프로 싸서 보냈습니다.

    그 과정에서 누군가 가져간 것 같아요.
    가격이 있는 건 아니지만, 그렇다고 말할 수 있는 건
    손님에게 가는 물건을 가져갔다는 사실이 너무 불쾌하고
    기분이 안좋아서 택배사에 전화했더니 택배가 그대로 왔어요
    반품해야 하고 누락된 금액만큼만 보상받을 수 있다고 합니다. 고객의 입장에서 아이템이 사라지면 일부 아이템의 금액에 대해 보상을 받아야 합니까?
    피해를 받아도 연락할 곳이 없어서 금액만 받을 수 있나요?
    라고 물으면 예라고 합니다.

    실제로 어떤 면에서는 수만 개의
    소포 발송 사이트라 확인이 어렵지만 이해는 됩니다
    가는데 기분이 너무 나빠 나야 웃을 수 있어
    일이라고 해도 고의로 정말 많은 양의 산물이라도
    나는 어떤 책임이 실수를했는지 확인할 수 없으며 솔루션이 동일하다고 말합니다. 하하 정말 하하 나는 단지 고객만이 많은 것들이 있다고 생각했기 때문에 그것을 적어두고 싶었습니다. 모두가 안전하게 소포를 포장하여 보내길 바랍니다.


    추천사이트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