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BOUT ME

-

Today
-
Yesterday
-
Total
-
  • 나는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는 것이 두려웠다.
    카테고리 없음 2022. 4. 21. 16:36

    나는 새로운 사람들을 만나는 것이 두려웠다.
    새로운 사람을 만나면서도 사회생활을 하는 것처럼 보이기 시작합니다. 거짓말로 웃다
    나는 좋은 사람인 척 했다. 저는 그런 제 자신이 싫어서 잠을 많이 잤습니다.
    손목에는 8개의 뼈가 있습니다. 그 중 4개가 부러져서 한동안 깁스를 했습니다.
    너무 빡빡하고 답답한데 어떻게 풀어야 할지 모르겠어서 만능칼로 내 팔에 구멍을 낸 것과 같다.
    바람에 의해 약 20cm의 절단 흔적이 있습니다. 죽을 용기조차 없어
    얼마나 힘든지 뽐내는 것 같아서 내 자신이 그렇게 싫지 않아서 또 부끄럽다.
    어쨌든 너무 외로웠으니까 다시 괜찮아.

    댓글

Designed by Tistory.